맨 위로 가기

한림정

강원도지정 으뜸 음식점, 홍천군지정 모범 향토 음식점

인사말

사진 : 한림정 대표 김명숙

반갑습니다.

강원도 홍천의 명소, 한림정 대표 김명숙입니다.

먼저 우리 고유의 전통 음식, 한정식을 사랑하는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아울러 지금까지 우리 한림정을 찾아주셨던 손님들에게도 이 자리를 빌어 정말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최선을 다해 모셨습니다만, 그래도 부족함이 많았을텐데 뜨거운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심에 더욱 봉사하는 마음으로 한림정을 운영해야겠다는 다짐을 다시 한번 갖게 합니다.

존경하는 고객 여러분!

우리 한림정은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불과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홍천 강변에 터를 잡고 2003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 한림정을 이용해 온 수많은 고객님들은 음식의 맛을 비롯하여 아늑한 분위기와 편안함, 그리고 종업원의 친절함에 찬사를 보내주시고 계십니다.

특히 더욱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모든 음식에는 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바다 생선을 비롯한 농산물 등 식자재는 제가 가락시장 인근에서 오랫동안 살아온 인연으로 단골을 정해놓고 가락동 농수산물 시장에서 매일 직접 구입 사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한림정을 다녀가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우리 한림정은 양심적이고 도덕성을 우선한 영업 방침으로 오늘에 이르렀는 바, 홍천이 아닌 강원도로부터 모범업소로 표창을 받는 등 지금은 한정식 명소로써의 위상을 드높이고 그 명성을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제 남은 여생 사회에 봉사한다는 일념으로 양심을 걸고 고객 여러분을 정성껏 모시면서 한림정을 운영해 나가렵니다.

믿어주시고 성원과 격려도 함께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